당신의 재산목록 1호 ‘신용’을 확인하세요

뉴스 제공
NICE평가정보 코스닥 030190
2011-03-10 08: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신용평가사인 NICE신용평가정보(대표이사 이장훈)은 신용관리포털 크레딧뱅크(www. creditbank.co.kr)를 통해 3월 한 달간 개인의 신용등급과 신용정보를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나의 재산목록 NO.1 신용을 확인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무료로 본인의 신용평점과 등급 확인이 가능하며, 신용조회기록 건수, 카드발급 건수, 대출/현금서비스 건수 및 금액 정보가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에 한해 누구나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크레딧뱅크 회원가입 후 휴대폰,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 등을 통해 본인확인을 마쳐야 한다.

금융기관이 보는 정보와 동일하게 제공되는 신용평점은 전체 평균점수와 나의 평점 비교가 가능한 그래프로 제공되어 본인의 신용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연 1만원에 제공중인 신용관리 서비스의 정보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본인이 직접 자신의 신용을 확인하는 것은 신용도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 하락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의 재산목록 NO.1 신용을 확인하라!’의 이벤트 홍보 글을 개인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게시하면 매일 100명을 뽑아 편의점 커피상품 교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17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크레딧뱅크 관계자는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소에 소홀히 하기 쉬운 신용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신용관리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http://www.creditbank.co.kr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연락처

NICE신용평가정보 e크레딧사업1실
박민지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