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서민용 난방유 가격인하 단행

뉴스 제공
SK이노베이션 코스피 096770
2011-02-16 14:45
서울--(뉴스와이어)--SK에너지(www.skenergy.com, 대표이사 박봉균)가 고유가에 따른 서민고통을 분담하고 국내 물가안정을 위한 노력에 협력하고자 서민용 난방유의 가격인하를 단행했다.

SK에너지는 2월 17일 00시를 기점으로 서민층이 주로 사용하는 난방유(등유) 판매가격을 동절기 기간 동안 리터당 50원 인하하여 공급키로 결정했다. 동 조치는 4월말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최근 잇따른 물가상승으로 국민경제에 부담이 커가고 있고 국제유가가 배럴당 100달러를 넘나드는 등 서민경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시점에서 서민용 난방유 제품가격을 내리기로 결정한 것.

이러한 조치는 기록적인 한파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서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되며, 물가 안정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가격인하에 대해 SK에너지 관계자는 “기업의 이윤도 고객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므로 지금까지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추운 겨울 나기에 고생하는 서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내린 결정” 이라며 “이번 결정이 국내 물가 안정에도 일조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 개요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선도해 온 SK이노베이션은 해외 자원개발 분야에 진출하여 베트남, 페루, 브라질 등지에서 사업을 잇달아 성공시킴으로써 세계 자원개발시장에서 주목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신에너지 분야에서 세계 일류 수준의 Technology Leadership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novation.com

연락처

SK에너지 홍보팀
엄익훈
2121-5951~5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