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도 연말정산 하세요

- 연1회 본인신용 확인은 필수

- 본인이 직접 자신의 신용을 조회할 때는 신용도에 영향 없어

뉴스 제공
NICE평가정보 코스닥 030190
2011-01-20 09: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개인신용평가기관 NICE신용평가정보(대표이사 이장훈)는 신용포털사이트인 크레딧뱅크(www.creditbank.co.kr)를 통해 전국민 신용확인 켐페인 ‘신용연말정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경제활동을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한 이 캠페인은 지난 1년간의 본인 신용상태 변화를 확인하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볼 수 있어 합리적인 신용관리 계획을 세울 수 있다.

2010년 한해 동안 자신의 대출정보, 보증정보, 채무불이행정보, 신용카드발급, 신용조회기록 등 신용정보 변동에 대해 체크해보고, 크레딧뱅크의 실제 정보와 비교해 변동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신용평점 변화여부에 따라 자신의 신용상태에 맞는 1:1맞춤식 신용관리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용연말정산을 받은 회원에게 무료 신용관리이용권이 발급되어 신용관리서비스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은행, 카드사 등 주요 금융기관들이 활용하는 신용평가사의 신용정보를 직접 확인함으로써 자신의 신용상태를 직접 알아볼 수 있으며, 신용등급과 평점 뿐만 아니라 대출 보증정보, 채무불이행정보, 신용카드발급정보, 신용조회기록 등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신용평가사를 통해 본인이 직접 자신의 신용을 확인할 때에는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아 신용도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아 안심하고 신용을 확인해도 된다. 크레딧뱅크 정웅모 실장은 “건전한 경제생활을 위해 평소에 자신의 신용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크레딧뱅크: http://www.creditbank.co.kr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연락처

NICE신용평가정보 E-크레딧사업1실
김형근 과장
이메일 보내기
02-2122-4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