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쁘레베베, 시즌오프 창고대방출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쁘레베베
2010-11-29 15:54
일산--(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레베베(http://www.prebebe.co.kr)가 고객감동 시즌오프 창고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4일 오전 11시~오후4시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4 동문 굿모닝 타워 2차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쁘레베베의 모든 브랜드 키디유모차, 줄즈유모차, 맨듀카아기띠, 코틴판트 유아용 식탁의자 등 전 상품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조금 더 싸게 구입하고 싶다면 선착순 한정판매를 이용하면 된다. 쁘레베베의 줄즈(JOOLZ) 풀셋트 (줄즈 실버프레임 유모차, 슬리핑백, 요람, 기저귀가방, 맥시프로, 시력보호 레인커버, 양산 포함)이 50% 할인된 가격(선착순 37대 한정)에, 키디(KIDDY) 트레블세트 (키디 유모차+맥시프로 카시트)가 45% 할인된 가격(선착순 37대 한정) 에 판매되고 사은품도 증정된다.

또한 한정판 줄즈 블랙프레임 풀셋트 (줄즈 블랙프레임 유모차, 슬리핑백, 요람, 기저귀가방, 맥시프로, 시력보호 레인커버, 양산 포함)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20대 한정)된다.

창고대방출 현장에서는 현장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모든 제품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쁘레베베샵 포인트 쿠폰,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 쁘레베베샵 포인트 쿠폰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다.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코틴판트 유아용 식탁의자 25만원 상당의 4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행사 방문고객을 위한 ‘골드포인트 맞추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쁘레베베 제품구매와 상관없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한 팀 당 1번의 다트 던지기 기회가 제공되며, 골드포인트를 맞추면 49만원 상당의 키디 가디언프로 카 시트가 증정된다.

쁘레베베 정세훈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복지 재단을 통해 불우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라며 “유아용품을 실속 있게 구매함과 동시에 이웃도 도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키디프렌즈(http://cafe.naver.com/kiddylove.cafe)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쁘레베베 개요
쁘레베베는 압구정로데오 중심가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매장 AROUND3000의 숍인숍 매장으로 쁘레베베프라자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를 비롯해 줄즈, 타프토이즈, 옥소토트, 맨듀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삼천리자전거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rebebe.co.kr/

연락처

쁘레베베 1688-1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