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익산지사 지역아동센터 추석선물 전달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09-16 16:56
서울--(뉴스와이어)--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 익산지사는 추석을 맞아 금일 16일(목) 오후 1시 익산 가온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밥솥, 전자렌지, 쌀과 위문금을 전달했다.

이날의 활동은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코레일관광개발 익산지사 지역사회공헌 차원에서 시행했으며, KTX승무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아동센터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봉사활동을 참여한 고정은 승무원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해 나가는 것을 보면서 “앞으로도 우리 주위를 밝게 할 수 있는 나눔의 사랑을 솔선하여 실천하고 ,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활동을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나눔의 사랑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지사는 지난해 익산지역 10개 지역아동센터에 쌀과 위문금을 전달한 바 있으며 , 익산지역 어린이들 섬진강기차마을 무료여행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