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1박 2일 정선 대탐험’ 출시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09-07 18:11
서울--(뉴스와이어)--청량리역을 출발해 강원도 정선 일원에서 재래시장 구경, 레일바이크 체험, 하이원리조트 숙박, 개미들 마을 및 자갯골 송어잡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정선 대탐험’ 상품이 출시됐다.

특히 가족형 종합리조트로 야생화가 만발한 하늘길 트레킹코스를 비롯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춘 하이원에서의 체험프로그램은 1박 2일의 일정을 더욱 알차게 한다.

첫날은 07:50 청량리 출발 11:57 정선 도착 전용차량으로 정선 5일장터로 이동한다. 시골정취가 물씬 풍기는 정선의 토속장터를 경험하는 코스로 정선 떡메치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두 시간여 동안 관람 한 후 구절리역으로 이동하여 15:00 유쾌! 상쾌! 통쾌! 강원도 정선 레일바이크 체험을 가진다.

정선의 인기 관광코스로 7.2km의 폐선로 위를 달리는 자전거인 레일바이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체험 레저 상품이다. 강원도 천혜의 자연경관과 마주하여 달리다 보면 계곡과 협곡 사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16:40에는 정선읍에 도착하여 정선 아리랑촌과 아리랑 극공연을 관람한다. 정선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아리랑극 ‘ 아리랑 극’ 공연 은 아마추어들이 하는 공연이지만 프로 못지않은 감성으로 진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정선토속음식으로 제공되는 석식을 먹은 후 하이원리조트로 이동 객실을 배정받고 자유시간을 갖는다. 하이원리조트에선 동양 최대 규모의 음악분수공연을 매일 밤 공연하니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이 함께 음악분수 관람시간을 가지면서 즐기는 건 어떨까.

이튿날은 자유조식을 즐긴 후 하이원리조트내 곤돌라체험, 1인승기구를 타고 숲속을 40km의 속력으로 달리는 놀이기구 알파인 코스터, 레일위를 달리는 터비썰매등을 선택관광한다. 전용차량에 탑승, 화암약수터로 이동 빈혈, 안질, 피부병에 효험이 있다는 웰빙 약수를 맛본다. 국내유일의 테마형 동굴인 화암8경은 금광의 역사, 금맥따라 365, 동화의 나라, 금의세계, 천연종유굴 등 5개의 테마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비로운 형상의 종유석을 감상할 수 있다.

동굴탐험을 마친 후 코스별 체험장으로 이동하여 두부만들기 체험, 트래킹, 자전거타기, 정선 토마토 따기 체험, 정선 옥수수타기 체험, 정선 더덕캐기 체험등을 즐긴 후 17:49분 정선역 출발 21:50 청량리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