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평정보, 크레딧뱅크 ‘신용관리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뉴스 제공
NICE평가정보 코스닥 030190
2010-07-14 13:4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신용평가정보(대표 박종인)는 14일 본사 7층에서 지난 5월부터 한달간 진행한 ‘신용관리 수기공모전’의 심사를 마무리하고 당선자 16명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꾸준한 신용관리로 저신용에서 탈출한 자신만의 신용관리 노하우, 우량한 신용이 가져다 주는 행복, 저신용으로 인한 고충과 이를 극복한 사연, 신용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바라는 점 등 평소 신용과 관련한 자신의 생각과 경험담은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되어 공모전을 뜨겁게 달궜다.

최우수상에는 신용을 잃고 어려웠던 환경에서 신용회복을 위해 노력했던 자신만의 노하우와 관리방법 등을 자세히 담은 이지해씨의 ‘신용에도 관리가 필요하다’가 차지했다.

이번 수기공모전은 진실성, 주제적합성, 완성도등의 평가기준에 따라 세 차례의 심사단계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했으며, 최우수상 1명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2명 50만원, 장려상 3명 30만원, 가작 10명 크레딧뱅크 신용관리 1년 이용권을 수여했다.

시상식을 진행한 김용환 한신평정보 전무는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작품들을 통해 국민들에게 신용관리의 중요성과 관리방법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한신평정보가 운영하는 개인신용포털 크레딧뱅크를 통해 개인들에게 신용관련 지식을 서로 공유하고 알릴 수 있는 컨텐츠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용관리’ 수기공모전 수상작들은 향후 크레딧뱅크(http://www.creditbank.co.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ttp://www.creditbank.co.kr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연락처

한국신용평가정보 E-Biz사업실
김형근 대리
02-3771-4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