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평가정보, 신용관리 수기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NICE평가정보 코스닥 030190
2010-05-06 15:4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신용평가정보(대표 박종인)는 이번 달 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신용관리’ 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신용평가정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개인신용정보 포탈인 ‘크레딧뱅크’(htttp://www.creditbank.co.kr)를 통해 진행되며 신용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신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 의지를 북돋우고 신용회복을 돕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꾸준한 신용관리로 저신용에서 탈출한 자신만의 신용관리 노하우, 우량한 신용이 가져다 주는 행복, 저신용으로 인한 고충과 이를 극복한 사연, 신용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바라는 점 등 평소 신용과 관련한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토대로 A4용지 4매 이상 분량으로 작성하여 크레딧뱅크 신용관리 수기 담당자 이메일(essay@credit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신평정보는 엄정한 심사를 벌여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가작 등을 선정하고 다음달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각 50만원, 장려상 3명에게는 각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가작 10명을 선정하여 크레딧뱅크 신용관리 이용권(1년권)을 제공한다.

한국신용평가정보 크레딧뱅크는 ‘신용이 재산이 되는 세상’ 이란 모토로 인터넷을 통해 자신이 직접 본인 신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금융 경제상품에 대한 종합 정보와 신용관리 지식 커뮤니티 활성화로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사이트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크레딧뱅크: http://www.creditbank.co.kr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연락처

한국신용평가정보 E-Biz사업실
김형근 대리
02-3771-4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