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온아이, KT 비즈메카 그룹웨어 실 서비스 무상체험·할인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가온아이
2009-12-15 16:25
서울--(뉴스와이어)--bizmeka Groupw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KT와 가온아이는 연말을 맞아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서비스에 대한 1개월간의 무상체험 및 청약시 최대 2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KT bizmeka Groupware는 SaaS(Software as a Service)방식의 온라인 서비스로, 고객이 별도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신청과 동시에 즉각 개통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업용 협업 솔루션으로, 2000년 11월 출시후 국내에서 가장 오랜 기간, 가장 많은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중이며 글로벌 경기불황을 이겨내자는 취지로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실시 약 한달여가 지난 지금, 경기불황 여파로 그동안 망설였던 기업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 가파르게 신청사가 쇄도하고 있으며, 현재 KT가 진행중인 Voip 및 스마트폰과의 연계 기대감으로 그 관심은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MS Exchange 기반의 강력한 전자우편은 기존 타사의 단순한 웹메일과는 차별화되어 액티브싱크에 의해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기업용 Voip 연동이 완료되면 그룹웨어에서 바로 인터넷 전화연결을 할 수 있게 된다.

기왕에 기업 협업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기업이 KT bizmeka Groupware를 선택하는 이유는 서비스 자체의 안정성 외에 상기와 같은 모바일, Voip 연계에 따른 UC(Unified Communication) 기능까지 기대되며 이벤트를 통해 쉽게 각각의 기업에서 자기 조직의 환경에 적합한지 완벽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무상체험 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이벤트를 통해 한달간의 실서비스 무상체험은 물론, 1사용자당 월 5천원 초반의 비용으로 고가의 그룹웨어 솔루션 구축이 가능하다.

가온아이 개요
가온아이(대표이사 조창제 www.kaoni.com)는 가운데, 중심을 의미하는 우리말인 “가온”과 Internetworking의 “I”를 합친 회사명처럼, 인터네트워킹의 중심에서 기업정보화를 주도하고 있는 종합 IT 서비스 회사입니다. 기업용 솔루션 개발 및 구축부터 IT유통, SaaS(Software as a Service)까지 IT 환경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모든 IT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신한금융지주 등과 같은 1만 명 이상 규모의 대기업을 비롯하여 공공, 교육, 금융, 제조, Telco 등 전 산업 분야에 걸친 170 여 개의 고객사에 Enterprise2.0과 UC 기반의 EKP 및 협업솔루션을 공급한 UC&C(통합커뮤니케이션과 협업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aoni.com

연락처

가온아이 기획마케팅팀
전지영 팀장
02-2140-5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