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보안 강화된 기업의 협업 & 통합커뮤니케이션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가온아이
2009-08-26 13:1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7.7 DDoS인터넷 대란으로 보안 이슈가 다시금 주목 받고 있지만, 중소기업이나 보안 담당자가 없는 기업에서는 내부의 중요한 정보와 시스템을 위해 보안 위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이다.

EKP 및 UC&C(Unified Communications & Collaboration) 전문기업인 가온아이(대표 조창제 www.kaoni.com)는 이런 시장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는 기업의 보안이 강화된 협업과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계 보안 전문가를 통해 기업전산담당자들이 꼭 알아야하는 보안에 체크리스트와 긴급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등 위급한 상황을 대비할 수 있는 기본 가이드를 제시할 것이다.

또한 가온아이의 ezEKP2009를 통해 기업에서 구축하는 협업솔루션에서 함께 고려해야 할 보안 요소들과 보안이 강화된 협업 솔루션의 구축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가온아이가 9년간 구축한 대기업, 대학, 관공서, 대학 병원, 군기관 등의 구축된 실제 사례를 통해 회사의 내부 자원을 안전하게 지키면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그 효과를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기업의 업무 환경에 맞게 진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할 때도 활용이 가능한 보안 상황에 대한 체크 포인트를 제시한다. 이를 통해 보안이 고려된 통합커뮤니케이션으로 한발 앞선 업무환경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비용 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통합커뮤니케이션의 이상적인 데모 환경을 시연할 예정이다.

가온아이 고객 및 IT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 (www.kaoni.com)을 통해서 세미나 등록 및 아젠다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02-2140-5862(세미나 담당자)로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가온아이 개요
가온아이(대표이사 조창제 www.kaoni.com)는 가운데, 중심을 의미하는 우리말인 “가온”과 Internetworking의 “I”를 합친 회사명처럼, 인터네트워킹의 중심에서 기업정보화를 주도하고 있는 종합 IT 서비스 회사입니다. 기업용 솔루션 개발 및 구축부터 IT유통, SaaS(Software as a Service)까지 IT 환경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모든 IT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신한금융지주 등과 같은 1만 명 이상 규모의 대기업을 비롯하여 공공, 교육, 금융, 제조, Telco 등 전 산업 분야에 걸친 170 여 개의 고객사에 Enterprise2.0과 UC 기반의 EKP 및 협업솔루션을 공급한 UC&C(통합커뮤니케이션과 협업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aoni.com

연락처

가온아이 기획마케팅팀
전지영팀장
02-2140-5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