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250주년 기념 기네스 아서스 데이 축제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09-08-26 11:12
서울--(뉴스와이어)--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가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리는 ‘기네스 아서스 데이 축제’ (Guinness Arthur’s Day Celebrations)에 참가할 한국 소비자를 모집한다.

기네스 탄생 250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기네스 아서스 데이 축제’는 창시자인 아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네스의 고향인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9월 24일 현지시간 17시 59분에 전 세계 예술가와 소비자들이 기네스 맥주로 아서를 위한 건배로 시작된다. 더블린에서 시작되는 건배 릴레이는 미국 뉴욕과 싱가포르 쿠알라 룸푸르 등과 같은 대 도시로 이어져, 전 세계적으로 기네스 탄생 250주년을 축하할 예정이다.

기네스 아더스 데이 기념행사에는 기네스 스토어 하우스를 비롯해 펍, 바, 음악회장에서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 양조장에 이르기까지 더블린의 여러 장소에서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이 열린다. 특히 가장 유서 깊은 양조장 중 하나인 Hop Store13에서는 톰존스, 에스텔라, 카사비안 등 글로벌 아티스트가 2천명이 넘는 특별 게스트 앞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기네스 맥주를 비롯해 와인, 안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9월 10일까지 기네스 홈페이지(http://www.guinness.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한 명에게는 9월 23일부터 3박 4일 동안 아일랜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왕복 항공권, 5성급 호텔 숙박, 기네스 축제 티켓, 더블린 투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1일 기네스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바움커뮤니케이션
장원우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아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