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크림&치즈케익전문점 ‘슈에뜨가또’, 로드샵 4호점 압구정점 오픈

뉴스 제공
비즈아이솔루션
2009-07-28 18:20
서울--(뉴스와이어)--슈크림&치즈케익전문점 슈에뜨가또가 로드샵 4호점 압구정점을 29일에 오픈한다.

슈에뜨가또는 기존의 치즈케익과 다른 신개념 치즈케익&슈크림 전문점으로서 일본에서 유래해 국내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맞게 특화된 독특하고, 특별한 치즈케익&슈크림전문점 브랜드이다. 국내 입맛에 맞게 대중화하여, 즉석에서 구워 바로 판매하여 신선한 치즈케익과 슈크림, 고구마 파이를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프랑스산 치즈를 원료로 해서 매장에서 즉석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슈에뜨가또의 즉석 소프트치즈케익은 일본의 리코로오자상 스타일(즉석에서 만드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음)을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추어 독창적으로 개발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다.

슈크림파이 역시 제과점에서 흔히 접해보았던 소형 슈크림파이가 아니다. 국내 일반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소형슈크림 제품의 경우 `슈’안에 크림을 주입한 상태로 냉장 보관하기 때문에 `슈’가 눅눅하다. 하지만 슈에뜨가또의 슈크림제품은 일반 제과점의 소형 슈크림 제품의 몇배나 될 정도의 크기에 매장에서 직접 만든 크림을 바로 주입해 팔기 때문에 매우 바삭바삭하고 맛있다.

슈에뜨가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맛과 가격을 대비해 봤을 때 기존 냉장치즈케익이나 슈크림파이보다 훨씬 더 맛있다”며 “개방형 주방이라 케익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 안심하고 자주 찾는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색다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고객을 유혹한다. 경북 영주에서 생산한 고구마를 엄선해 주원료로 만든 `고구마파이’는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우리몸에 좋은 인삼, 유자, 홍국쌀, 보성녹차와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가진 제품이다.

이러한 ‘슈에뜨가또’는 2008년 해운대점(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2009년 2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맹문의 : 1588-7458

비즈아이솔루션 개요
(주)비즈아이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업체로, 점차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성장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주요 사업 영역은 통합온라인 마케팅시스템, 정책고객관리시스템(PCRM), 이메일 청구서 시스템 개발, KTF 이메일 청구서 운영대행, ASP방식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사이트 MYZENIC.CO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izisolu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