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기업용 솔루션의 미래 환경 세미나 20일 개최

뉴스 제공
가온아이
2009-05-19 14:38
서울--(뉴스와이어)--EKP 및 UC&C(Unified Communications & Collaboration) 전문기업인 가온아이(대표 조창제 www.kaoni.com)는 2009년에 주목 받고 있는 IT 트렌드를 설명하면서, 기업용 솔루션의 역할과 발전 방향을 설명하는 세미나를 5월 2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HP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기업에서 경쟁력 향상 및 비용 절감을 위해서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협업 솔루션과 통합커뮤니케이션과 함께, 기업의 다양한 위협 환경에 대한 보안과 관련한 대처방안과 최신 장비를 활용한 기업의 차세대 업무 환경을 구현하여 보여줄 예정이다.

가온아이는 ezEKP2009를 통해 협업 솔루션과 통합커뮤니케이션의 진화된 모습을 시연할 예정이며, 가온아이가 9년간 구축한 대기업, 대학, 관공서, 대학 병원, 군기관 등의 대규모로 구축된 실제 사례를 통해 기업에서 앞으로 준비해야 할 기업의 업무 환경에서의 미래 환경은 어떤 모습이고, 앞으로 업무 환경에 있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기업용 솔루션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과 함께 최근 주목 받는 통합커뮤니케이션과 협업솔루션을 활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비용 절감 및 업무환경의 발전 모습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실시간 경영을 위한 프로세스 관리의 중요성과 보안 솔루션을 활용하여 기업의 다양한 위협 요소에서 회사의 내부 자원을 안전하게 지켜줄 보안 대처방안과 HP의 최신 제품을 활용한 차세대 업무 환경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시연할 예정이다.

가온아이 고객 및 IT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 (www.kaoni.com)을 통해서 세미나 등록 및 아젠다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02-2140-5861(세미나 담당자)로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가온아이 개요
가온아이(대표이사 조창제 www.kaoni.com)는 가운데, 중심을 의미하는 우리말인 “가온”과 Internetworking의 “I”를 합친 회사명처럼, 인터네트워킹의 중심에서 기업정보화를 주도하고 있는 종합 IT 서비스 회사입니다. 기업용 솔루션 개발 및 구축부터 IT유통, SaaS(Software as a Service)까지 IT 환경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모든 IT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신한금융지주 등과 같은 1만 명 이상 규모의 대기업을 비롯하여 공공, 교육, 금융, 제조, Telco 등 전 산업 분야에 걸친 170 여 개의 고객사에 Enterprise2.0과 UC 기반의 EKP 및 협업솔루션을 공급한 UC&C(통합커뮤니케이션과 협업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aoni.com

연락처

가온아이 기획마케팅팀
전지영팀장
02-2140-5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