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KU-홈스쿨 창업’과정 수강생 모집

2009-05-11 09:36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에서 전국의 여성을 중심으로 아파트 주거 공간 내에서 별도의 초기 개설 비용 없이 홈스쿨 창업을 지원하는 'KU-홈스쿨 창업' 과정을 개설하여 진행한다.

이번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KU-홈스쿨 창업과정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홈스쿨 창업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는 교육과정으로 KU-홈스쿨 창업을 통해 내 집에서 일하면서 가사와 육아를 병행할 수 있고 투입하는 시간에 비해 수입도 만족스러우며, 또한 교육과정 수료 후에도 KU-홈스쿨 운영자들이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만나 효율적인 운영에 대해 보수교육을 받고 정보를 서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은 KU-홈스쿨 창업과정의 큰 장점으로서 예비창업자들에게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KU-홈스쿨 창업과정은 자기주도학습 멘토링 전문가인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이춘행 교수가 직접 실시간 화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인터넷 환경만 있으면 전국 어디에서나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과정은 6주간의 실시간 화상교육과 집합 워크샵 교육과정으로 구분하여 진행된다. 학부모 및 학생 대상 자기주도학습 멘토링 기법과 학습관리기법을 현장 사례중심으로 18시간 실시간 화상으로 교육하며, 홈스쿨 운영프로그램, 홈스쿨 운영자교육프로그램, 홈스쿨 운영 컨설팅 등 집합 워크샵 교육이 16시간 진행된다. KU-홈스쿨 창업과정은 5월 25일 개강하며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IPTV교육센터(www.edulogos.tv)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교육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건국대학교 총장 명의 자격증 및 창업시 KU홈스쿨 로고 사용권리를 부여하고, 홈스쿨 현장 방문지도, 월1회 홈스쿨 운영자 보수교육, 홍보 마케팅 지원 등 홈스쿨 운영을 위해 필요한 A에서 Z까지 모든 것을 실비부담으로 지원해주는 혜택도 주어져 홈스쿨 예비 창업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소재무 원장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시 초기 투자비용에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데 KU-홈스쿨 창업과정은 초기 투자비용 없이 시작할 수 있어 최근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최근 학부모들은 자녀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공부습관을 형성하는 자기주도학습법과 프리미엄 교육방식에 관심이 많고, 또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 중에는 맞벌이 부부가 많아 보육기관 형태의 학습공간이 필요하다는 사회적 요소를 반영한 교육시스템이라서 KU-홈스쿨 창업과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문의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IPTV교육센터 02-455-2105, http://www.edulogos.tv

건국대학교미래지식교육원 개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1993년 개원 이래 평생교육의 산실로서 전국 최고 수준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래지식교육원은 과거의 질서와 기준이 새롭게 규정되어 융합지식이 대세를 이루는 뉴노멀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가는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미래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edulife1.konkuk.ac.kr/Edulife_Ne...

연락처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IPTV교육센터 02-455-2105

이 보도자료는 건국대학교미래지식교육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