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오는 21일 ‘보안&협업&통합커뮤니케이션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가온아이
2009-04-16 17:52
서울--(뉴스와이어)--EKP 및 UC&C(Unified Communications & Collaboration) 전문기업인 가온아이(대표 조창제 www.kaoni.com)는 기업에서 꼭 갖추어야 되는 보안과 함께 국내 상황에 맞는 UC 환경의 구현 방안을 제시하고 이를 통하여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면서 비용절감 효과까지 함께 거둘 수 있는 세미나를 4월 21일 포스코센터 5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미 가트너 그룹의 2008년 10대 전략 기술로 선정되기도 했던 통합커뮤니케이션(UC)은 아날로그에서 IP네트워크를 통한 디지털 세상으로 변화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비추어 볼 때, 향후 3년 이내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IT 인프라로 성장하여 대부분의 기업과 조직에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더욱이 한국은 서로 다른 장소에서 업무가 진행되는 제조산업이 국가의 핵심 중추 산업으로 이루어져 있고, 중견 중소 기업들의 글로벌화가 가속화되고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통합커뮤니케이션 환경의 필요성은 더욱 광범위해지고 있다. 특히, UC는 이러한 기술적 효과뿐만이 아니라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통신 인프라를 통합해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비용절감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의 경기 침체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으로도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가온아이는 이번 세미나에서 국내와 해외의 UC 기술동향 소개와 함께 UC 기반 위에서 설계된 협업솔루션을 통한 업무지연시간 제로화를 실현하는 RTE(Real-Time Enterprise)의 실현 모습, 그리고 바이러스, 웜, 스팸 메일의 효과적인 관리 방법 등 기업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본적인 보안에 필요한 정보를 소개한다.

가온아이 홈페이지 (www.kaoni.com)을 통해서 세미나 등록 및 아젠다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02-2140-5861(세미나 담당자)로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사전등록을 받는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가온아이 개요
가온아이(대표이사 조창제 www.kaoni.com)는 가운데, 중심을 의미하는 우리말인 “가온”과 Internetworking의 “I”를 합친 회사명처럼, 인터네트워킹의 중심에서 기업정보화를 주도하고 있는 종합 IT 서비스 회사입니다. 기업용 솔루션 개발 및 구축부터 IT유통, SaaS(Software as a Service)까지 IT 환경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모든 IT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신한금융지주 등과 같은 1만 명 이상 규모의 대기업을 비롯하여 공공, 교육, 금융, 제조, Telco 등 전 산업 분야에 걸친 170 여 개의 고객사에 Enterprise2.0과 UC 기반의 EKP 및 협업솔루션을 공급한 UC&C(통합커뮤니케이션과 협업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aoni.com

연락처

가온아이 기획마케팅팀 전지영팀장 02-2140-5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