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쿨드링커 캠페인 일환으로 온라인 건전음주 서명운동 실시

출처: 디아지오코리아
2008-12-23 10:46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12월 23일 -- 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는 23일부터 1월 27일까지 약 한달 동안 만화가 강풀과 함께 건전음주 서명운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건전음주 서명과 함께 강풀의 친근한 만화 캐릭터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카드와 연하장을 지인에게 보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www.diageo.co.kr)에 접속한 후, 건전음주에 동참하겠다는 서약과 실천강령 5가지를 모두 동의한 뒤 자신의 서명을 입력하면 된다. 서명이 끝나면 자신의 서명과 강풀의 유명 캐릭터들의 서명이 담긴 건전 음주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서명 캠페인과 함께 건전음주 크리스마스 카드 및 연하장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는 홈페이지 내에서 건전음주 메시지가 담긴 강풀 작(作) 크리스마스 카드나 연하장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가족, 친구, 혹은 지인에게 전송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건전음주 서명운동 참가자와 크리스마스카드와 연하장을 발송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17명에게 쿨드링커 6계명이 담긴 마그네틱 세트, 강풀의 친필 싸인이 담긴 만화책 단행본 세트, 건전 음주 교통카드, 국민관광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디아지오코리아의 건전음주 문화 조성 활동, ‘슬로우슬로우퀵퀵-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라는 쿨드링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술자리가 많은 이맘 때 스스로 건전음주를 서약하고, 건전하게 한 해를 마무리 짓고 새해를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디아지오코리아는 앞으로도 주류회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건전음주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김영진 팀장 02-2112-1590, 010-6220-9033   바움커뮤니케이션 장원우 대리 02-742-0880, 010-3354-18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디아지오코리아, 쿨드링커 캠페인 일환으로 온라인 건전음주 서명운동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