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쿨드링커 캠페인 일환으로 온라인 건전음주 서명운동 실시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08-12-23 10:46
서울--(뉴스와이어)--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는 23일부터 1월 27일까지 약 한달 동안 만화가 강풀과 함께 건전음주 서명운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건전음주 서명과 함께 강풀의 친근한 만화 캐릭터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카드와 연하장을 지인에게 보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www.diageo.co.kr)에 접속한 후, 건전음주에 동참하겠다는 서약과 실천강령 5가지를 모두 동의한 뒤 자신의 서명을 입력하면 된다. 서명이 끝나면 자신의 서명과 강풀의 유명 캐릭터들의 서명이 담긴 건전 음주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서명 캠페인과 함께 건전음주 크리스마스 카드 및 연하장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는 홈페이지 내에서 건전음주 메시지가 담긴 강풀 작(作) 크리스마스 카드나 연하장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가족, 친구, 혹은 지인에게 전송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건전음주 서명운동 참가자와 크리스마스카드와 연하장을 발송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17명에게 쿨드링커 6계명이 담긴 마그네틱 세트, 강풀의 친필 싸인이 담긴 만화책 단행본 세트, 건전 음주 교통카드, 국민관광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디아지오코리아의 건전음주 문화 조성 활동, ‘슬로우슬로우퀵퀵-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라는 쿨드링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술자리가 많은 이맘 때 스스로 건전음주를 서약하고, 건전하게 한 해를 마무리 짓고 새해를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디아지오코리아는 앞으로도 주류회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건전음주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김영진 팀장 02-2112-1590, 010-6220-9033
바움커뮤니케이션 장원우 대리 02-742-0880, 010-3354-1890

이 보도자료는 디아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