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08-12-02 09:30
서울--(뉴스와이어)--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는 홈페이지(www.diageo.co.kr)를 새로 단장하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윈저와 조니워커 등 국내 위스키 시장 1위 자리를 가능케 한 각 제품들의 특성과 브랜드의 품격을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전달 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 별 쇼룸을 만들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세계 최대 주류회사에 걸맞게 위스키, 와인, 안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전문가들이 직접 집필하여 정보의 깊이를 더했으며, 쿨드링커 캠페인과 마음과 마음 봉사단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 소식들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책임 있는 주류 회사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전면에 부각시켰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12월 1일부터 3주간 ‘디아지오 헥사 게임 이벤트’와 ‘사랑의 생일 케익 기부 이벤트’를 펼친다. ‘디아지오 헥사 게임 랭킹 대전’에 응모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631명에게 최신 삼성 센스 미니 노트북을 비롯해 쌤소나이트 서류 가방, 닌텐도 위(Wii)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랑의생일 케익기부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 일부를 기부하는 것으로, 참여 인원이 총 1,000명에 도달하면 디아지오마음과 마음봉사단이 후원하고있는 조손가정 100세대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생일케익을 전달하는 행사다.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사장은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세계 최대 주류회사의 한국 법인인 디아지오코리아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며 “앞으로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해 더욱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일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김영진 팀장 02-2112-1590, 010-6220-9033
바움커뮤니케이션 장원우 대리 02-742-0880, 010-3354-1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