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조영구와 가수 서영은, 국민견 상근이, ‘2008 사랑의 식품나눔 한마당’ 홍보대사로 선정

2008-05-20 15:56
서울--(뉴스와이어)--방송인 조영구와 가수 서영은, 국민견 상근이가 ‘2008 사랑의 식품나눔 한마당’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식품기부를 통한 사랑 나눔’ 전파에 앞장선다.

오는 5월 22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리는 ‘2008 사랑의 식품나눔 한마당’은, 다양한 형태의 식료품을 기부 받아 이를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제공하는 공익적 사업 ‘푸드뱅크’의 대국민 홍보를 통해 참여를 유도하고자 서울시특별시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주최하는 행사.

이날 행사에서 조영구는 사회를 맡아 행사진행을 진행하고, 자신이 운영하는 ‘영구’s 피자’를 통한 사랑 나누기에도 동참한다. 서영은은 피날레를 장식하는 무대공연을 통해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또, ‘1박2일’에 출연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견’ 상근이도 홍보대사로서 참석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영구는 “‘푸드뱅크’의 좋은 취지를 알리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열심히 홍보해 많은 분들이 함께 ‘사랑의 식품나눔’에 참여하게끔 최선을 다하겠다”고 얘기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참여를 위하여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어린이 치어리더 ‘큐티 미니’, 플라워 퍼포먼스 ‘왕다발쇼’, B-Boy와 국악이 함께하는 ‘크로스오버 공연’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직접참여가 가능한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플라워 데코레이션’ 등 풍성한 볼거리로 구성됐다.

웹사이트: http://www.s-win.or.kr

연락처

홍보대행사 그레이프PR 김종윤 대리 011-9034-3273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