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상근이, 홍보대사 되다?

2008-05-19 14:42
서울--(뉴스와이어)--KBS 간판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상근이와 방송인 조영구, 가수 서영은이 오는 22일 시청광장에서 펼쳐지는 ‘2008 사랑의 식품 나눔 한마당’에 홍보대사로 위촉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상근이는 팬클럽부터 시작하여 ‘상근이의 일기’, ‘상근이의 미니홈피’ 등이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단독으로 방향제 CF 모델로도 데뷔하였다. 이토록 전 국민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상근이는 이 행사에서 시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 행사는 서울시(오세훈 시장)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양경자 회장)가 공동으로 푸드뱅크 사업 10주년을 기념하여 22일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식품기부를 활성화하고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푸드뱅크 사업이 선진국에서는 국민적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좋은 사업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의 현실은 아직까지 기대치보다 미흡하여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금번 행사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금번 행사의 흥미로운 부분은 행사의 의미에 걸맞게 당 행사일인 5월 22일을 매년 ‘브레드데이(BREAD DAY)'로 명명하여 상업적인 요소가 아닌 근본적인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날로 정한 것이다.

주최측은 푸드뱅크를 더 활성화시키기 위해서 푸드송을 제작하였고, 이에 더불어 푸드송 가사 패러디 공모전도 진행 중에 있다. 푸드송은 신인가수 ‘빨대’가 불렀다.

이 날 행사에는 어린이 치어리더단 “큐티 미니”, 플라워 퍼포먼스 “왕다발쇼”, 인기 B-BOY팀 “생동감”, 매직 쇼, 전통타악연구소 등이 펼쳐질 예정이며, ‘조영구’s pizza 행복 나누기’ 등이 준비 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win.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정책개발팀( 02-771-3460~5, 786-1377)
홍보대행 블리츠애드( 02-3393-8822)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