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 울산 울주 군청에 L4-7스위치 공급

뉴스 제공
파이오링크 코스닥 170790
2005-02-21 09:51
서울--(뉴스와이어)--L4-7스위치 전문 기업 파이오링크(www.piolink.co.kr 대표 이호성)는 울산 울주 군청 및 읍면사무소에 행정정보망 이중화를 위해 자사의 L4-7스위치를 공급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울산광역시는 L7스위치 PAS와 PNLB를 이용해 읍면사무소 및 보건소와 군청간의 네트워크 전산망을 다중화함으로써 전국 단위의 온라인 민원 업무 무중단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신속한 민원업무처리와 지방행정정보망의 안정성을 높여냈다. 또한, 적은 비용으로 구청과의 회선 대역폭을 대폭 확장함으로써 시스템의 속도를 높여냈으며, 보안성을 높여냄으로써 웜 또는 악의적인 공격에 대한 대응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파이오링크의 L7스위치 ‘파이오링크 어플리케이션 스위치(PAS)’ 는 파이오링크 시큐리티 매니저(PSM)를 이용해 별도의 장비를 구매하지 않고도 다양한 로드밸런싱 기능과 함께 IPS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웜, 이메일 웜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을 가능케 한다.

이와 함께 파이오링크 네트워크 로드밸런서(PNLB)는 광역통신망(WAN) 회선을 동시에 여러 개를 연결해 줌으로써 하나의 회선 장애시에도 다른 회선 이용이 가능해 기존보다 수배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ISP 대상에 대한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하며, PSM을 설치할 경우 회선에 대한 탁월한 보안 기능도 제공한다.

파이오링크의 이호성 사장은 “올해부터 정부기관 및 학교 등 공기관의 저렴한 통신서비스를 위해 지급됐던 정부 보조금이 사라지면서 앞으로 공공기관 및 학내망을 중심으로 행정전산망 이중화 및 저비용으로 대역폭을 확장하려는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파이오링크는 L4-7 스위치 전문 리딩 기업으로 안정성이 중시되는 주요 금융권, 공공기관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만 800여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파이오링크는 특히 커스터마이징에 강한 특징을 보이며 국내 L4-7스위치 시장 1위를 넘보고 있다. 일본과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도 활발한 판매를 전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파이오링크 개요
파이오링크는 국내 유일의 L4-7스위치 전문 업체로 시스코, 노텔과 대등하게 경쟁해 영업2년만에 국내 L4-7스위치 시장의 15%를 점유하며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파이오링크는 국내 VPN로드밸런싱 시장의 80%의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내외 500여개 금융사와 기업체, 공공기관 등에 핑크박스를 공급했다. 2003년 일본 진출에 성공해 히타치, 미쯔비시등의 유수의 회사에 장비를 공급하고 있으며,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piolink.co.kr

연락처

파이오링크 마케팅팀 최희정 대리 02-3015-6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