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죤에 오면 경품이 터진다

출처: 누죤패션몰
2008-02-22 18:53
누죤패션몰(www.nuzzon.co.kr)에서 3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8주년 오픈기념 경품대축제가 실시된다.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2월 22일 -- 동대문 최고의 패션몰인 누죤패션몰(대표 강종섭; www.nuzzon.co.kr)에서 3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8주년 오픈기념 경품대축제가 실시된다.

누죤패션몰 정문 앞 경품행사장에서 진행되는 경품행사는 밤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매년 누죤패션몰에서 고객들을 위해 실시하는 경품행사의 일환으로 많은 경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누죤패션몰에서 3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8주년 오픈기념 경품대축제가 실시된다.
이번 경품행사에서는 42인치 PDP TV부터 지펠냉장고, 드럼세탁기, 하우젠냉장고, 전기밥솥 등 가전제품들을 비롯해 디지털카메라, 닌텐도, 자전거, 전기그릴 및 각종 다기류 등 많은 생활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농구 ‘동부프로미’ 치어리더들과 댄스팀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의 참여는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되며, 즉석복권을 받아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늘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들로 만족감을 주는 누죤의 경품행사는 올 가을에 또 다시 열릴 예정이다. 행사 홈페이지 www.nuzzon.co.kr
언론연락처: (주)누죤패션몰 홍보기획팀 최영근 02-6366-30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누죤에 오면 경품이 터진다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