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 나누기 행사’ 펼쳐

뉴스 제공
교보리얼코
2007-12-17 11:25
서울--(뉴스와이어)--종합 부동산서비스 회사인 교보리얼코(대표이사 장덕영, www.kyoborealco.co.kr)가 올해에도 ‘함께하는 사랑, 따뜻한 사랑 나누기’ 행사를 지역별로 펼친다.

교보생명의 자회사로서 오피스 중심의 부동산자산관리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교보리얼코는 서울 본사뿐 아니라 수도권, 인천, 대전, 부산, 광주 등 전국적인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지역별로 사우회가 주축이 되어 다양한 활동을 펼쳐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강남지역에서는 홀로 사시는 노인 가정에 연탄 배달 및 시설점검/보수, 교보타워 지역관리지부는 사회복지 시설방문 및 X-Mas 트리 설치, 대구지역에서는 어르신 마을 방문을 통한 난방시설 점검, 전기장판 기증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부산과 경인지역에서도 사회복지 시설을 방문하여 선물증정 및 시설 점검 보수 등을 계획 중에있다. 특히, 광화문 교보빌딩을 관리하는 광화문지역관리지부에서는 종로사회복지관과 함께 창신동 일대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생계곤란 가정을 방문, 작은 정성의 모금을 전달하고 시설점검 및 전열기구 배선교체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회봉사활동을 지원하는 사우회 부회장 배호봉 과장은 “연말 바쁜 일정 중에도 시간을 쪼개어, 이웃들과 함께하는 사랑 나누기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는 사우들이 고맙고 가슴이 따뜻해지는 느낌을 자주 받는다”며 오는 24일 “서울 본사 사우들도 대한적십자사 서울 동부 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준비중에 있다”고 말했다.

교보리얼코의 봉사활동은 교보생명 창립자이신 대산 신용호 회장의 정신을 받들어 사랑의 실천, 나눔의 행사로서 연말의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전국 네크워크를 중심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는 데 그 진정한 의미가 있다.

교보리얼코 개요
교보리얼코는 1979년 교보생명 부동산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자산 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자문, 임대차/매매 컨설팅, 건설 사업 관리(CM), 인테리어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realco.co.kr

연락처

교보리얼코 마케팅사업본부 홍보팀 김인경 대리
2290-4057, 011-9630-9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