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레이싱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07-10-22 10:15
서울--(뉴스와이어)--스카치 위스키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조니워커(www.johnniewalker.co.kr)가 최고 권위의 레이싱 대회인 F1(Formula1)의 맥라렌-메르세디스 팀의 공식후원을 기념해 12월 말까지 ‘조니워커 레이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니워커는 ‘도전’과 ‘열정’ 그리고 ‘자기통제’를 강조하는 ‘Keep Walking’ 캠페인 아래 F1 맥라렌- 메르세디스 팀을 후원하고 있다.

조니워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주요 바(Bar)에서 조니워커 블랙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 ‘조니워커 레이싱 컬렉션’ 아이템 증정 및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특별 제작한 ‘조니워커 레이싱 컬렉션’ 아이템은 실버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레이싱카 이미지를 반영했다. ‘레이싱 휴대폰 거치대’, ‘레이싱 키홀더’, ‘레이싱 메모함’, ‘레이싱 펜꽂이’, ‘레이싱 테이프 홀더’, ‘레이싱 명함꽂이’ 등 총 6종으로 구성되며, 조니워커 블랙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 중 한가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건전한 음주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조니워커 블랙을 구매한 고객 중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 스크래치 카드 당첨고객에게는 당첨된 고객은 물론 동석한 모든 고객까지 최고급 리무진으로 집까지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안전 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니워커 마케팅 관계자는 “성취, 절제, 열정 등 공통된 중요한 가치를 바탕으로 조니워커와 맥라렌 메르세디스 팀의 파트너쉽이 형성되었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 등 안전 귀가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프레인 강정숙 02-3210-9629

이 보도자료는 디아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