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죤 8번째 가을 경품 대축제 실시

뉴스 제공
누죤패션몰
2007-09-05 14:02
서울--(뉴스와이어)--올 가을, 누죤에서 푸짐한 경품을 받자!

동대문 최고의 도매상가 누죤패션몰(대표 강종섭; www.nuzzon.co.kr)에서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매장 정문 앞 경품행사장에서 8번째 가을 경품대축제가 실시된다.

밤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년 ㈜누죤패션몰에서 고객들을 위해 실시하는 경품행사로 많은 경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이번 경품행사에서는 42인치 PDP TV부터 드럼세탁기, 하우젠냉장고, 디지털카메라, MP3, DVD 플레이어 등 가전제품들을 비롯해 자전거, 식기건조대, 전기오븐, 각종 다기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유명가수 및 댄스팀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의 참여는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되며, 즉석복권을 받아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누죤 패션몰의 강종섭 대표이사는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누죤에서 즐겁게 쇼핑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늘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들로 만족감을 주는 누죤의 8주년 오픈기념 경품행사는 내년 초에 열릴 예정이다.

누죤패션몰 개요
누죤패션몰(대표이사 류진희)은 서울특별시 동대문 패션특구에 위치한 글로벌 패션문화공간이다. 누죤패션몰은 젊고 열정적인 디자이너들이 한데 모여 대한민국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며 늘 새로운 흐름과 공간(new zone)을 창조하고 있다. 누죤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nuzzon.co.kr

연락처

(주)누죤패션몰 홍보기획팀 02-6366-3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