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명가, 전통문화체험 이벤트

뉴스 제공
놀부
2007-08-17 16:30
서울--(뉴스와이어)--외식문화기업 놀부(김순진 대표)는 8월 31일까지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극장식 한정식당 ‘놀부명가’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들을 대상으로 전통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오 12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놀부명가 앞에서 투호놀이와 재기차기를 진행, 전통공예품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옥수수 시식행사를 곁들임과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황진이와 어우동 등의 캐릭터 민속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찍은 사진을 놀부명가 홈페이지(www.nolboomg.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놀부명가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관계자는 "식사로만 그치는 외식이 아니라 자녀들이 우리의 전통 민속공연을 관람하고 민속놀이와 우리 전통 옷을 입고 사진도 찍어보는 체험은 무더운 여름방학을 뜻 깊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번 이벤트 진행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놀부명가’는 한정식 상차림을 전문으로 하면서 우리 전통문화공연을 벌이는 극장식 한정식당이다.

놀부 개요
놀부는 1987년 설립 이래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족발, 놀부김치찜, 삼겹본능 등 유명 한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식품외식기업이다. 36년 한식 노하우로 꾸준히 신규 브랜드 및 신메뉴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들을 위한 적극적 지원과 상생 정책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nolboo.co.kr

연락처

놀부 홍보팀 김미은 과장 02-590-5383, 010-7453-3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