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KCP, 넥슨과 전자결제서비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NHN한국사이버결제 코스닥 060250
2007-06-28 18:55
서울--(뉴스와이어)--전자결제 전문기업인 한국사이버결제(대표 송윤호 www.kcp.co.kr)은 대표 온라인 게임업체인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과 전자결제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KCP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인증키 방식의 정기과금서비스를 넥슨 측에 제공할 계획이며, 해당 서비스는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워록 등 넥슨 게임을 이용 중인 전국 2만 2천개 PC방에 제공될 예정이다.

정기과금서비스란 신용카드 정보를 이용 정해진 시점에 종량제 또는 정액제 형태로 자동결제를 수행하도록 한 서비스로 KCP는 종전의 서비스를 보완하여 신용카드정보가 가맹점이나 상담원을 통해 외부에 누출될 수 있는 소지를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넥슨 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PC방에서 넥슨의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이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J인터넷, 네오위즈,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게임사와 더불어 컨텐츠 업종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 중인 KCP는 “서비스의 시장 영역이 넓은 만큼 하반기부터는 케이블 방송사 등 다양한 업종으로 서비스 접목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HN한국사이버결제 개요
한국사이버결제(KCP) 사업분야는 전자결제대행서비스(PG), 온라인/오프라인 VAN서비스이다. 주요주주는 비씨카드, 국민은행, 외환은행, LG카드, 마스터카드코리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옥션, G마켓, 디앤샵, 여인닷컴 등 국내 인터넷쇼핑몰 신용카드 거래의 약 50%를 중계하는 온라인 VAN서비스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cp.co.kr

연락처

한국사이버결제 경영전략팀 김정일 과장, 02-2108-1030, 011-297-4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