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 홍보대사 고은아, 본격적인 홍보활동 나서

뉴스 제공
서울특별시청
2006-12-01 11:17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수돗물 ‘아리수’ 홍보대사로 위촉된 고은아가 본격적인 아리수 홍보활동에 나섰다. 고은아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해 지난 9월1일 제2회 아리수 페스티벌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됐는데, 이번에 아리수를 생산 공급하고 있는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의 지하철 와이드 광고촬영을 실시한 것이다.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상수도 전문가들은 서울 수돗물의 문제가 수질이 아니라 이미지라고 진단한다”며, “고은아 홍보대사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수돗물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평상시에도 아리수만 마신다는 고은아는 광고 촬영에 앞서 “아직 ‘아리수’라는 이름에 대해서도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는 물론 아리수의 깨끗함과 안전함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아리수 홍보대사 자격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의 깨끗함을 알리는데 더욱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고은아의 ‘아리수 광고’는 서울시 지하철역 내에 11월 말부터 내년 1월말까지 3개월간 게재할 예정이며 지하철 6개 노선의 서울역, 동대문역, 홍대입구 등 21개소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고은아는 현재 영화 ‘잔혹한 출근’의 개봉 후 홍보 활동과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의 촬영 일정 중에도 ‘아리수’ 홍보대사 활동에 애정을 갖고 매우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급수장치과 담당자 전형준 02-390-7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