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3D와이어브라 소프트윙’ 출시

뉴스 제공
남영비비안 코스피 002070
2006-08-22 10:43
서울--(뉴스와이어)--비비안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강조한 ‘비비안 3D와이어브라 소프트윙’을 출시했다.

‘비비안 3D와이어브라 소프트윙’은 브래지어 컵에는 3단계 입체 와이어를 사용하고, 옆 날개에는 상하 부분의 밀도가 다른 입체편직원단을 두 겹으로 사용해 가슴부터 옆구리까지 편안하고 부드러운 밀착감을 제공한다.

브래지어 날개에 사용된 입체편직원단은, 하단 부분은 밀도를 높게 편직해 가슴둘레를 힘있게 잡아주고 상단 부분은 낮은 밀도로 편직해 옆구리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날개 하단에 테이프와 봉제선 없이 원단을 두 겹으로 접어 사용해 브래지어 날개의 답답함을 없애고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밀착감을 살려준다.

올 봄 ‘비비안 3D와이어브라’에 사용돼 인기를 끌었던 3단계 입체 와이어는 이번‘비비안 3D와이어브라 소프트윙’에도 적용됐다. 3단계 입체 와이어는 가슴의 부위별 형태와 특성에 맞게 부분별로 입체 설계되어 기존의 평면 와이어와 달리 와이어가 가슴 곡선에 맞게 밀착된다. 가슴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면서 착용감이 편안하다. 가슴과 맞닿는 브래지어 컵 안쪽에 천연 허브 추출물을 가공해 항균, 항취효과 및 삼림욕을 한 듯한 효과를 제공한다.

3단계 입체 와이어와 부드러운 옆 날개로 부드러운 밀착감을 주는 ‘비비안 3D와이어브라 소프트윙’은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실버가 부착된 플라워 패턴의 자수를 컵 전체에 사용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비비안은 ‘3D와이어브라 소프트윙’의 출시와 함께 ‘내 인생의 날개’ 이벤트를 개최한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달간 ‘3D와이어브라 소프트윙’의 브래지어와 팬티 세트 가격에 패션 타이츠가 추가 포함된 ‘내 인생의 날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또, 특별 패키지 구매 고객에 한해 즉석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도쿄 또는 홍콩행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가격 : 59,000원~ 68,000원
색상 : 라이트오렌지, 아이스핑크, 스킨, 와인, 블루, 블랙

남영비비안 개요
남영비비안은 1957년 창립이래 여성 화운데이션 란제리만을 개발해내고 있는 국내 최대의 여성 란제리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vivien.co.kr

연락처

남영L&F 홍보실 이정인 3780-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