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큐더스, LACP ‘Best Agency’ 영예

뉴스 제공
IR큐더스
2006-07-13 10:07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기업들의 애뉴얼리포트와 IR자료의 내용 및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는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주최 2005 Vision Awards에서 IR큐더스(대표 이준호)가 베스트 에이전시(Best Agency)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IR큐더스는 지난해 미국 뉴욕 국제 ARC 어워드 수상에 이어 LACP에도 이름을 올려 경쟁력을 해외에서 인정받게 되었다.

LACP 베스트 에이전시상은 애뉴얼리포트 및 IR자료의 내용구성, 재무자료, 정보 접근성 등을 종합 평가해 최고의 점수를 얻은 에이전시에게 주어지는 권위 있는 상이다.

기업체 IR 및 재무담당자, 디자이너, 작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IR큐더스에서 제작한 IR자료가 가독성, 디자인, 정보전달의 명확성, 창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평했다.

특히, IR큐더스는 Best Agency Report 부분에서 1위와 3위를 차지한 금호아시아나 IR자료와 GS건설의 애뉴얼리포트를 기획해 눈길을 끌었다. 금호아시아나의 IR자료는 LACP에 참여한 전세계 상위 100대기업 중 종합 평가 순위 5위를 기록했다.

금호아시아나의 IR자료를 기획했던 IR큐더스 김정수 본부장은 “딱딱하고 틀에 박힌 IR자료보다는 금호아시아나와 GS건설의 기업가치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내용 기획이 인정을 받은 것 같다.”며 “이후에도 기업의 양적, 질적 가치를 충실하게 반영할 수 있는 IR자료를 만들어 가겠다”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IR큐더스 이준호 대표는 “기업과 투자자 정보 공유의 첫 페이지인 IR자료 기획능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IR큐더스는 보다 투명한 국내 IR시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rkudos.co.kr

연락처

IR큐더스 한정선 과장 011-686-2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