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새 이름으로 업계 1위 도약 선언해

뉴스 제공
덕신하우징 코스닥 090410
2006-04-17 16:05
서울--(뉴스와이어)--스피드데크로 일체형데크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덕신철강공업㈜이 3월 31일부터 ‘㈜덕신하우징’이라는 새 이름으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덕신하우징의 김명환 대표는 일체형데크 분야의 리더가 되겠다는 목표를 설정하고 사명을 변경하면서, “하우징(HOUSING)은 누구에게나 친근하며, 건축, 건설 분야의 사업영역을 누구나 알기 쉽게 표현하는 단어입니다. (주)덕신하우징은 철강이나 공업과 같이 딱딱한 느낌의 기업이 아닌, 보다 친근한 기업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사명(社名)을 바꾸는 것은 사람으로 말하면 태어나면서 지금까지 불려왔던 이름을 바꾸는 것과 같다. 기업의 측면에서 불편함을 무릅쓰고 기업명을 바꾸는 것은 기업 최상의 경영 목표와 사업 비전에 근거한 것.
㈜덕신하우징은 이번에 변경된 상호를 모든 제품과 샘플박스, 카다로그, 명함, 각종서식, 간판, 유니폼, 차량 등 모든 홍보물에 새롭게 적용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성하며, 본사의 옥상 광고탑을 교체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과 광고, 홍보를 통해 올해 매출목표인 600억원을 반드시 달성하고, 더욱 개선된 품질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1위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지난 1980년 이래 사반세기동안 건축용 철강구조물인 일체형 데크플레이트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경영성과를 내고 있는 ㈜덕신하우징은 끊임없는 신제품개발과 생산시설의 확충 등 과감하고 적극적인 경영전략과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2005년 데크플레이트 업계 상위에 진출한 뚝심있는 기업이다.
충남 천안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2006년 세계특허를 받은 생산라인 5기를 도입, 국내 최대의 일체형 데크 기업으로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uckshin.com

연락처

덕신하우징 홍보팀 박광선 대리. 02-2600-2661, 016-708-85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