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스포츠마케팅 연구소, ‘2006 스포츠마케팅 대특강’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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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R
2006-01-31 08:17
서울--(뉴스와이어)--KPR 스포츠마케팅연구소(소장 이창식)는 월드컵의 해를 맞아 오는 9일 ‘2006 스포츠마케팅 대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충무아트홀 1층 컨벤션센터에서 ‘스포츠마케팅을 이용한 홍보방안’ ‘월드컵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브랜드 노출, 좋은 것 만은 아니다’ 및 ‘스포츠에이전트의 세계’를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특강에는 경기단체, 스포츠에이전시, PR 커뮤니케이션즈 회사 및 스포츠마케팅 컨설팅 회사의 현역 업무 종사자들이 직접 강사로 등장, 한국 스포츠마케팅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줄 전망이다.

전 IMG 한국지사장과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이사를 역임한 KPR 스포츠마케팅연구소의 이창식 소장은 “ 이번 특강은 독일월드컵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스포츠산업에 몸담고 있는 업계 관계자 및 관련 전공 학생들에게 스포츠마케팅 이론뿐 아니라 책에서 배울 수 없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강의 모집 인원은 100명이며, 사전 접수 및 행사 당일(9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사전접수 할 경우 7만원(일반), 5만원(학생)이며, 현장 접수 시에는 10만원(일반),6만원(학생)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 - KPR 스포츠마케팅연구소(☎02-3406-2223)


웹사이트: http://www.kp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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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R 스포츠마케팅연구소 오명환 A.E. (02-3406-2280)